티스토리 뷰

이지안 프로필 리즈 전남편 이혼 재혼

영화 배우 이병헌 동생 이지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에 새롭게 합류한다고 합니다. '우다사2'에서는 집 최초 공개를 한다고 하여 더욱 기대를 받고 있네요. 그래서 오늘은 이지안의 프로필 정보 나이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이혼, 전남편 등 다양한 정보가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아름다운 과거 사진부터 근황 인스타그램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모델 이지안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이지안, 국적 한국, 1977년 7월 2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5살이네요. 키 169cm, 몸무게 52kg,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이종근, 어머니 박재순, 사촌 션 리차드, 오빠 이병헌, 올케 이민정, 조카 이준후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극동대학교 대학원 경영학과, 한양대학교 관광학과, 분당 고등학교이며 소속사 휴메이저이엔티입니다. 데뷔 시기는 1996년 제40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라고 하네요. 고향 정보는 없습니다.

이지안 직업 모델, 뮤지컬배우, 연극배우, 방송인으로 미스코리아 진 출신입니다. 경력 사항으로는 2001년 극동대학교 경영학부 겸임교수 활동이 있네요. 이지안 이름은 원래 '이은희'였으나 개명을 했다고 합니다. 사주를 보러 갔는데 이름이 안 좋다고 해서 개명했다고 해요. 그리고 유명한 영화배우 이병헌 여동생으로 화제가 되었네요. 서울에서 태어나 1996년 미스코리아 진이 되면서 모델 활동도 했습니다. 1997년에는 연극배우 활동을 했으며 방송 MC도 했네요.

모델 이지안의 과거 어린시절 사진을 보니 혼혈같은 외모가 눈길이 가네요. 아름다운 비주얼로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입니다.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지금도 아름다운 동안 얼굴과 탄탄한 각선미, 날씬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다양한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밑에 이지안 아빠 얼굴도 볼 수 있는데 훈훈한 아버지 얼굴을 많이 닮았네요.

모델 이지안의 방송 출연작을 알아보니 사랑의 리퀘스트, 도전 지구 탐험대, 연예 스테이션, 여행 수다 나를 찾아서 등이 있습니다. 출연영화는 없네요. 이번 예능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시즌2'에서는 데뷔 후 처음으로 럭셔리 싱글 하우스를 공개한다고 하네요. 집에는 7마리 반려견 강아지, 반려묘 고양이와 함께 산다고 합니다. 그리고 '우다사2'에서는 결혼, 자녀 계획에 대해 말을 했는데요. 아이를 낳게 되면 3명 이상 낳고 싶다고 했으며 냉동 난자 시술을 언급한다고 합니다. 또 이지안은 친목단체 모임 '녹원회' 일원으로 각종 봉사 활동에 열정적이며 유기 동물 입양 등에 관한 인식을 확산시키는데 기여하고 있다고 하네요.

모델 이지안은 2012년 3월 3살 연상 회사원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하지만 전남편 분과 4년만에 파경 이혼 소식을 전했네요. 이혼 이유, 사유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으나 열애설 기사도 없었고 없는 것 같네요. 이번에 예능 '우다사'로 재혼 소식을 기대해보겠습니다. 예능 '우다사'는 연예계 돌싱녀들의 삶과 사랑을 솔직하게 그려내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라고 하며 소개팅도 한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이병헌 동생 이지안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이혼, 전남편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