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이슈

박재범 프로필 국적 몸매 군대 키

1오늘의 정보1 2020. 3. 8. 20:37

박재범 프로필 국적 몸매 군대 키

래퍼 가수 박재범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이종 격투기 선수 오르테가에게 뺨을 맞아 기사가 났습니다. UFC 현장에서 오르테가에게 폭행을 당했고 그전에 코리안 좀비 정찬성 선수의 통역을 했다고 하네요. 정찬성 선수의 소속사 AOMG는 가수 박재범이 대표로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박재범의 프로필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몸매 군대 등 다양한 정보가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과거 졸업사진 모습부터 근황 인스타그램 사진까지 보실까요?

 

먼저 가수 박재범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박재범, 국적 미국, 1987년 4월 2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5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워싱턴 주 시애틀 시이며 키 171cm, 몸무게 67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박용준, 어머니 최미정, 남동생 박재한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에드먼즈 우드웨이 하이 스쿨, 메도데일 하이 스쿨, 압구정 고등학교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AOMG로 데뷔 시기는 2008년 2PM 싱글 앨범이라고 하네요.

박재범 직업 래퍼, 프로듀서, CEO, 비보이로 한국계 미국인 3세라고 하네요. 그전에는 아이돌 보이 그룹 2PM 멤버로 포지션 리더, 리드보컬, 래퍼, 메인댄서였다고 합니다. 과거 시애틀에서 자랐으며 비보이 출신이었다고 해요. 엄마 권유로 2004년 JYP 엔터테인먼트 시애틀 오디션에 합격하여 한국으로 오게 되었습니다. 한국에서 아이돌 활동을 하여 많은 사랑을 받았으나 2009년 무슨 사건인지 알 수 없지만 2PM 탈퇴를 했다고 하네요. 영구 탈퇴 후 솔로 가수 활동을 했습니다.

가수 박재범은 2013년 10월 힙합 레이블 AOMG를 설립했고 대표가 되었습니다. 2017년에는 절친 친구 프로듀서 '차차말론'과 글로벌 마켓을 염두고 하이어뮤직을 설립했네요. 아티스는 사이먼 도미닉, 그레이, 로꼬, 차차 말론, 후디, 펀치넬로, 엘로, DJ 펌킨, 소금, 어글리덕, 웨건, 정찬성, 우원재, 코드 쿤스트 등이 있습니다.

가수 박재범의 과거 졸업사진 모습을 풋풋하고 앳된 모습입니다.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지금도 멋진 동안 얼굴과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가 돋보입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핫한 패션 스타일과 일상 모습들을 볼 수 있네요. 과거 2PM시절 뛰어난 댄스 실력과 짐승돌 몸으로 큰 인기를 받았습니다. 그리고 자유분방한 성격으로 재치있는 예능감도 보여줬네요.

가수 박재범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유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나나, NS윤지, 모 쇼핑몰 대표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는데 사실이 아니라고 했네요. 이상형 스타일은 한눈에 반하지 않고 점점 알아가면서 좋아지는 스타일이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박재범 몸에는 타투 문신이 많은데 팬클럽 이름도 등에 문신으로 새겼다고 합니다. 또 평소 농구를 좋아하고 실력도 좋다고 하네요. 예능 프로그램 '버저비터'에서도 좋은 실력을 보여줬습니다. 그럼 오늘은 가수 박재범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몸매 군대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이슈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