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노지훈 프로필 과거얼굴 부인 아들

가수 노지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트롯'에 참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아내 이은혜와 아들 노이안과 함께 예능 '아내의 맛'에서 일상 모습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노지훈의 프로필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아내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또 다양한 정보들도 알아볼게요. 그럼 밑에서 가수 노지훈의 앳된 과거 사진부터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가수 노지훈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노지훈, 1990년 7월 1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2살이네요. 키 186cm, 몸무게 74kg, 혈액형 AB형이며 가족 사항은 누나 2명, 부인 이은혜, 자녀 아들 노이안이 있습니다. 소속사 빅대디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2년 미니 앨범이라고 하네요. 고향, 정보는 없습니다.

 

노지훈 직업 전 축구선수, 뮤지컬 배우 겸 가수라고 합니다. 초등학교 시절부터 고등학교 3학년 때까지 청소년 국가대표 축구팀 골기퍼 활동을 했네요. 지금은 축구선수 활동을 하지 않고 연예인 축구단 'FC MEN'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스타 오디션 프로그램 '위대한 탄생'에 참가하여 TOP 8위까지 올라갔네요. 그밖에 뮤지컬 '엘리자벳'에서 루돌프 역을 맡으며 뮤지컬 배우 활동도 했으며 뮤직비디오 활동도 했습니다.

 

가수 노지훈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훈훈한 모습으로 눈길이 갑니다. 지금과 너무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축구선수 출신답게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예능 '미스터트롯'에서 뛰어난 트로트 노래 실력과 훈훈한 비주얼을 보여주고 있네요.

 

가수 노지훈은 2018년 5월 19일 레이싱 모델 이은혜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노지훈 이은혜 부부는 속도위반으로 자녀느 사랑스러운 아들 1명이 있네요. 노지훈 아내 이은혜 나이차이 3살 차이로 연상연하 부부입니다. 아내 이은혜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동안 얼굴과 완벽한 각선미,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돋보이네요. 지금은 행복한 신혼 결혼 생활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가수 노지훈은 오디션 프로그램 '위대한 탄생'에 출연하며 용감한 형제와 인연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큐브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맺고 데뷔 미니앨범도 발매하게 되었네요. 용감한 형제가 프로듀싱을 했으며 노지훈은 타이틀곡 노래 '벌 받나봐'에서 벨트 춤을 보여줬습니다. 지금은 트로트 앨범 '손가락하트'를 발매하며 트로트 가수로 전향을 하고 활발히 활동을 하고 있네요.

가수 노지훈은 예능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본선 3차전에 올라가 좋은 무대를 보여줬습니다. 하지만 치열한 본선 3차전으로 아쉽게도 탈락하게 되었네요. 노지훈은 앞으로 다른 곳에서 많이 찾아 뵐테니 많이 부족한 제게 큰 응원과 사랑 주신 여러분들께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했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자주 보고 싶습니다. 오늘은 트로트 가수 노지훈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아내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