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재진 프로필 리즈 인성 부인 인스타그램 키

젝스키스 이재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4'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젝키 멤버 은지원과 싸움 에피소드에 대해 말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번에 젝키 신곡 앨범 발매를 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젝키 이재진의 프로필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인성 결혼 부인 등 다양한 정보들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리즈 사진부터 인스타그램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젝키 이재진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이재진, 1979년 7월 1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0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부산광역시 사하구이며 키 172cm, 몸무게 61kg,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여동생 이은주, 매제 양현석, 조카 양유진, 양승현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부산서천초등학교, 장평중학교, 부산공예고등학교, 건양대학교 공연미디어학부 중퇴입니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1997년 젝스키스 1집 앨범 '학원별곡'이라고 하네요.

 

이재진 직업 가수로 젝키 멤버입니다. 포지션 서브보컬, 서브래퍼, 메인댄서이며 과거 많은 사랑을 받았던 가수이네요. 같은 그룹 멤버 김재덕과 함께 부산 출신으로 '퀵실버' 댄스팀 리더였다고 합니다. 특히 김재덕의 트레이드 마크 '백다운'은 이재진이 개발한 춤이라고 해요. 과거 서태지와 아이들 이주노가 이재진과 김재덕을 발탁하여 연습생 생활을 했다고 했습니다. 이후 이호연 소속사대표가 두 사람을 픽업했으며 젝키로 데뷔를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젝키 이재진이 젝키 활동 시 직접 안무도 짰다고 하는데 그 노래는 학원별곡, 로드파이터라고 합니다. 또 이재진의 랩 실력은 굵은 목소리, 파워풀한 랩을 보여줬습니다. 젝키 2집부터는 노래도 참여를 했는데 감미로운 목소리를 자랑했네요. 과거 리즈 시절에는 잘생긴 얼굴를 자랑했으며 지금도 동안 외모와 완벽한 복근, 근육질 몸매가 돋보입니다. 자기 관리가 대단한 것 같네요.

 

지금의 인스타그램 사진과 과거 졸업사진 모습을 비교해봐도 똑같은 이목구비입니다.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젝키 이재진은 다양한 염색 머리 헤어스타일을 보여줬는데요. 파란 머리, 금발 탈색 머리, 핑크 머리 등을 잘 소화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젝키 해제 후에도 솔로 가수 활동을 했네요. 정규 앨범 3집까지 발매를 했으며 동남아, 일본 등 해외 활동도 활발히 했습니다.

 

젝키 이재진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공개된 적이 없습니다. 과거 한 여성분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으며 이상형 스타일은 대화가 통하는 또래라고 했네요. 그리고 이재진 동생 이은주도 가수 활동을 했으며 YG엔터테인먼트 양현석이 남편입니다. 이재진 이은주 남매 사이가 아주 좋다고 하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훈훈합니다.

 

젝키 이재진은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 토토가2'에 출연하며 다시 큰 사랑을 받으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후 젝키 재결합을 하게 되었으며 지금도 활동을 하고 있네요. 그리고 화가 활동도 하고 있는데 화가 활동을 위해 이름 '이한조'로 개명을 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젝키 이재진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2019.07.06 - [오늘의 정보] - 장수원 여친 결혼

 

장수원 여친 결혼

장수원이 JTBC2 예능 '악플의 밤' 에 존박과 함께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예능에서 활발한 모습을 보여주던 장수원이 이번에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상당히 기대가 됩니다. 오늘은 장수원에

dkqenfwkqk.tistory.com

2020.10.10 - [오늘의 정보] - 허양임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집안 직업

 

허양임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집안 직업

허양임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집안 직업 의사 허양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공부가 머니?'에 아들 고승재, 남편 고지영과 함께 출연한다고 합니다. 아들 승재는 영양소를 외우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