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권상우 프로필 리즈 아들 딸 사진

1오늘의 정보1 2020. 1. 15. 23:06

권상우 프로필 리즈 딸 아들 사진

영화 배우 권상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영화 '히트맨'에서 국정원 암살요원 준 역을 맡았네요. 이번 라스에서는 전설의 소라게 짤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소라게, 조개껍데기 장면은 모두 애드리브였다고 했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권상우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아들 딸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또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볼게요. 그럼 밑에서 과거 리즈 시절 사진부터 인스타그램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권상우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권상우, 1976년 8월 5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46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대전광역시 중구이며 키 183cm, 몸무게 72kg,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아내 손태영, 자녀 아들 권룩희, 딸 권리호, 처형 손혜임, 동서 이루마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대전대흥 초등학교, 대전동명 중학교, 충남 고등학교, 한남대학교 미술교육과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벨 엑터스 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01년 드라마 '맛있는 청혼'이네요. 군대는 다녀왔습니다.

 

권상우 직업 배우로 2000년에 몸짱 연예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과거 군대 제대 후 모델 활동을 시작했으며 단역 배우 활동도 했네요. 이후 영화 '화산고'에서 학생 송학림 역으로 얼굴을 알렸습니다. 2003년에는 드라마 '천국의 계단' 차송주 역으로 드라마가 히트를 치며 큰 사랑을 얻기 시작했네요. 발음 문제가 있었지만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배우 권상우의 과거 졸업사진 모습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모습이네요. 제가 보기에는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지금도 훈훈한 동안 얼굴과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부인 손태영과 함께 찍은 사진은 화보같은 모습입니다. 너무 잘 어울리는 부부이네요. 부인 손태영도 완벽한 각선미,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보여주고 있는데 몸짱 부부입니다.

 

배우 권상우는 배우 손태영과 2008년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지금까지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며 잉꼬부부로 유명하네요.  그리고 자녀는 아들 , 딸이 있는데 엄마 아빠를 닮아 너무 사랑스럽네요. 권상우, 아내 손태영 나이차이 4살 차이이며 손태영 친언니의 남편이 이루마라고 합니다. 그래서 권상우는 작곡가 이루마와 동서지간이라고 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탤런트 권상우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