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승연 프로필 나이 리즈 남편 김문철 딸

탤런트 이승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승연의 프로필 나이 과거 젊었을때 리즈 시절 사진과 남편 김문철, 딸 김아람 얼굴 사진도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배우 이승연의 아름다운 과거 리즈 시절 사진부터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이승연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이승연, 1968년 8월 18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54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중구 회현동이며 키 170cm, 몸무게 49kg,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남편 김문철, 자녀 딸 김아람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혜화초등학교, 동구여자중학교, 서문여작고등학교, 인화공업전문대학 항공운항과이며 종교 불교이네요. 소속사 매니지먼트 이상으로 데뷔 시기는 1992년 제 36회 미스코리아 미'입니다.

 

이승연 직업 배우로 과거 많은 사랑을 받은 톱스타였습니다. 과거에는 스튜어디스 승무원 활동도 했으며 1992년에는 미스코리아 미에 뽑혔네요. 이후 연기 활동을 하게 되었으며 이승연이 한 패션 스타일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아름다운 비주얼도 자랑했지만 화려한 입담으로 토그쇼 '이승연의 세이세이세이' MC도 했네요. 진행 능력, 안정적인 연기력 등 다양한 분야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줬으며 패셔니스타로 많은 패션 아이템도 유행을 시켰습니다.

 

배우 이승연의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이목구비가 눈길이 가네요. 지금과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나 한 프로그램에서 여권 사진을 공개하며 성형 고백을 했습니다. 지금도 훈훈한 동안 얼굴과 탄탄한 각선미,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돋보이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사랑스러운 딸 김아람과 셀카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배우 이승연은 현재의 남편 존킴과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2007년에 결혼식을 올렸으며 2009년 사랑스러운 딸을 출산했네요. 남편 존킴, 이승연 나이차이 2살 차이로 연상연하 부부입니다. 남편 김문철 직업 재미교포 사업가로 이탈리아 퓨전 레스토랑 경영자라고 하며 미국 시민권을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에는 남편 존킴과 이혼 루머가 었었지만 서로 배려하고 아껴주며 결혼 생활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영화 배우 이승연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남편, 딸 얼굴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