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LPG 근황 몸매

1오늘의 정보1 2019. 12. 19. 23:59

트로트 걸그룹 가수 LPG 근황은?


트로트 걸그룹 가수 'LPG'가 예능 프로그램 '슈가맨3'에 주인공일지도 모른다는 소식입니다. 트로트 걸그룹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가수인데요. 그래서 꼭 슈가맨3의 주인공이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트로트 걸그룹 가수 LPG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최근 근황 소식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과거 활동 당시 사진과 LPG 역대 그룹 사진들을 보실까요?


01



한국의 트로트 걸그룹으로 노래 '캉캉'이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룹 이름 'LGP' 뜻은 '롱 프리티 걸'약자였다가 그룹 멤버 변화와 함께 이름 뜻도 '러블리 프리티 걸'로 변경되었다고 합니다. LPG 1기 멤버는 한영, 수아, 윤아, 연오 이렇게 4명으로 긴 다리, 쭉뻗은 각선미, 큰 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평균 신장 176.5cm이며 미스코리아 출신, 슈퍼모델 출신이라고 하네요. 1기 멤버였던 한영은 지금도 배우 활동을 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네요. 탤런트 한영은 LPG 데뷔 전 '춘자걸'로 얼굴을 알렸으며 솔로 가수 활동도 한 적이 있습니다. 





1기 멤버 연어와 윤아는 미스코리아 출신이며 윤아는 2013년 SBS 리얼리티 쇼 '짝'에도 출연했다고 합니다. 또 태권도 5단 유단자라고 했네요. LPG 2기 멤버는 수연, 유미, 가연, 다은, 세미로 다섯명이며 이세미는 스튜어디스 출신으로 예능에서 가수 서인영 친구로 나와 화제가 되었습니다. 2012년에는 뮤지컬 배우 민우혁과 결혼하였고 현재 홈쇼핑 쇼호스트 활동을 하고 있네요. 멤버 수연은 2017년 야구선수 김혁민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LPG 가수 3기 멤버는 지은, 은지, 라늬, 유주, 송하, 라희, 지원, 리원, 리카로 9인조가 되었습니다. 타이틀 곡 노래 '효녀시대'로 활동을 했으며 후속곡 '빵야뺭야'로 활동을 했네요. 멤버 비비는 피트니스 모델 활동을 하다가 2019년에는 10월호 '크레이지 자인언트' 표지 모델을 했습니다. 그리고 LPG 4기 멤버는 지은, 지원, 리원, 송하로 4인조가 되었네요. 세미 트로트가 아닌 아이돌 댄스곡으로 노래 변신을 합니다. 



01

01

0


걸그룹 LPG 출신 중에는 탤런트 한영, 쇼호스트 이세미가 제일 유명한 것 같습니다. 탤런트 한영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드라마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쇼호스트 이세미는 지난 5월 퇴사를 했다고 하네요. 두사람은 지금도 아름다운 동안 얼굴과 완벽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 볼 수 있네요. 그럼 오늘은 트로트 걸그룹 가수 LPG 근황과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겠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