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박일남 결혼과 사건

1오늘의 정보1 2019. 12. 18. 16:18


가수 박일남 결혼과 사건


가수 박일남이 최근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프로그램 '인생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한다고 하네요. 데뷔 57년 차로 많은 사랑을 받은 가수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박일남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결혼, 사건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겠습니다. 그럼 밑에서 과거 젊은 시절 사진부터 볼까요? 두근두근두근~


0123


먼저 가수 박일남의 간단한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박일남, 1945년생으로 만으로 나이 74살이네요. 가족 사항은 아내가 있습니다. 그리고 고향 지역은 부산광역시이며 데뷔 시기는 1963년 노래 '갈대의 순정'입니다. 소속사 김앤리엔터테인먼트이라고 하네요. 키, 학력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릴게요.



012


박일남 직업 가수로 데뷔하자마자 앨범 30만 장 판매 기록을 세웠습니다. 어린시절 어머니 반대를 무릅쓰고 가수가 되었네요. 유랑극단 무대 활동을 하다가 노래 '갈대의 순정'을 받게 되었습니다. 그 노래가 큰 히트를 쳤으며 이후 노래 엽서 한장, 희야, 인생역, 정 등 노래가 큰 사랑을 받았네요. 가수 협회 회장직도 맡은 적이 있습니다. 가수 김흥국이 미투 논란이 되자 일침을 한 적이 있는데요. 협회를 망가뜨린 건 김흥국이며 계속 이럴 거면 차라리 협회를 해체하라고 했습니다. 



01234


트로트 가수 박일남의 젊었을때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상남자다운 비주얼로 눈길이 갑니다. 지금도 똑같은 이목구비로 남자다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좋은 풍채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결혼을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부인, 아내 등 배우자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자녀 정보도 찾을 수가 없네요.



0123

0123


가수 박일남은 사건사고들이 많았는데요. 지방공연에서 패싸움, 동료 연예인 폭행 루머까지 생기며 '건달 가수'라는 말이 따라다녔습니다. 또 무주택 연예인들을 위한 아파트 건설 사업이 부도가 나면서 사기 혐의로 6년 가까이 도망자 생활도 했다고 합니다. 6년 만에 잡혔으나 결국 무죄로 밝혀졌다고 하네요. 지금은 과거 사건들을 반성하고 있으며 새로운 노래 앨범을 준비하고 있다고 해요. 또 후배 양성에도 노력하고 있다고 했습니다. 어려운 시기 옆에서 잘 챙겨주던 지인들이 있었는데 특히 가수 문주란과는 친남매같은 사이로 항상 곁을 지켜줬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원로 가수 박일남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결혼, 사건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