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선호 프로필 과거얼굴 성형 복근 여자친구

김선호가 새롭게 돌아오는 '1박 2일' 멤버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예능에서는 못 봤던 김선호가 나온다고 해서 많은 기대가 되는군요. 오늘은 배우 김선호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김선호 프로필 과거 고향 나이 성형 인스타 열애 키 등 다양한 정보들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

 

김선호

김선호 프로필 정보

김선호는 1986년 5월 8일생으로 올해 나이 37살 입니다. 키 183cm 에 혈액형은 A형이며 학력은 서울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 졸업입니다. 김선호 가족 집안으로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다고 하네요. 김선호는 2009년 연극 '뉴 보잉보잉' 으로 데뷔 하였으며 종교는 천주교라고 합니다.

 

김선호는 어렸을 때 내성적인 성격과 트라우마가 있어 반 친구들 앞에서 책을 읽는 것 조차 어려워 하였다고 합니다. 그런 트라우마를 극복하기 위해 연기를 배우기 시작 한 것이라고 하는데 고3 때 친구따라 입시 학원에 갔다가 연기를 배우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이후 차차 연기를 하기 위해 서울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에 진학하였고 군대는 논산 육군훈련소 조교 출신이라고 합니다. 이후 2009년 연극 '뉴 보잉보잉' 으로 데뷔를 하였으며 이후 연극에서 다양한 작품으로 연기력을 갈고 닦았고 2017년 드라마 '김과장' 에 경리부 막내 사원 선상태 역으로 시청자들에게 얼굴을 알렸습니다.

 

김선호는 김과장 캐스팅 당시 PD가 친구한테 추천받은 5명 중 한 명이었다고 합니다. 오디션을 여러번 봤는데 김선호의 외모를 보고 고집이 셀 것 같고 연극 톤이 심할 것 같아 거부감이 들었는데 그런 부분이 없이 연기를 잘 해서 신선하게 느껴져 김과장에 캐스팅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2018년 tvN 드라마 '백일의 낭군님' 에 '정제윤' 역을 맡아 이름을 알리기 시작 하였으며 2019년 JTBC '으라차차 와이키키2' 에서 처음으로 주연을 맡기도 하였습니다. 그리고 현재는 얼마 전 방송을 시작한 드라마 '유령을 잡아라' 에 지하철 경찰대 반장역을 맡아 문근영과 함께 출연하고 있습니다.

 

김선호는 12월 8일 방송 예정인 KBS2 '1박 2일' 시즌4 고정 멤버로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이 인기를 더욱 폭발 시킬 찬스이죠. 그리고 김선호는 좋아하는 음식으로 떡볶이라고 하며 엽기 떡볶이도 좋아하고 동네 떡볶이도 좋아한다고 하는군요.

 

김선호는 배우로써 목표로 다음 작품에도 함께 하고 싶은 배우, 사람 냄새가 나는 배우가 되는게 자신의 꿈이라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최근 '놀라운 토요일' 출연 이후 고정 멤버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너무 기대가 되는데요 예능에서도 좋은 모습 보여주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오늘 김선호의 과거 나이 김과장 집안 성형 키 작품 등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