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설현 프로필 과거얼굴 성형 몸매 다리

AOA는 새로운 앨범 '날 보러 와요' 라는 곡으로 복귀를 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이번주 '아는 형님' 에 다 같이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오늘은 AOA 멤버 설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설현 프로필 과거 다이어트 성형전 몸매 나이 남자친구 가족 키 등 다양한 정보들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두근~~

 

설현

설현 안경

설현은 걸그룹 AOA 에서 서브보컬과 리드 댄서를 맡고 있습니다. AOA의 센터이자 비주얼을 담당하고 있죠. 설현은 비주얼 담당이지만 노래 실력이 부족한 건 아니라고 하네요. 과거에 밴드 동아리에서 보컬을 맡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설현은 원래 까만 피부때문에 메이크업 할 때 하얗게 보이려고 한다고 하네요. 과거 청담동 111 에서 소속사 이사에게 몸무게가 50kg 이 넘는다고 혼이 나는 장면이 나오기도 하였죠. 그래서인지 다이어트를 하게 되었고 그 뒤 부터인지 상당한 인기를 달리게 되었습니다. 설현의 과거 사진을 보면 통통한 모습으로 지금과의 차이가 느껴지기도 하죠.

 

 

설현 과거

설현 성형전

설현의 과거 사진을 보면 지금과 외모적으로는 전혀 달라진 게 없죠. 성형수술은 하지 않은 것으로 보이는데 단지 다이어트로 통통한 모습과 현재 마른 모습의 차이로 느껴지기도 합니다. 설현의 프로필 정보를 한번 살펴보면 본명 김설현으로 1995년 1월 3일생으로 올해 나이 25살 입니다. 고향은 경기도 부천시 출생이며 키 167cm 체중 48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설현 학력사항으로는 성곡중학교 - 경기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졸업입니다. 설현의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와 언니 김주현이 있는데 설현 언니는 코스모폴리탄 에디터로 일하다가 현재는 카페를 운영하고 있으며 2018년 8월 결혼을 하였다고 합니다. 설현은 2012년 1집 앨범으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FNC 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설현 성형 전후

설현 학교

설현 다이어트

설현은 과거 부천 성곡중 재학 시절인 2010년 제8회 스마트 교복 모델 선발대회에서 1위를 차지하며 FNC 에 캐스팅 되어 연습생이 되었다고 합니다. 학교 홍보모델로 활동하던 중 선생님의 추천을 받아 출전을 하였다고 하네요. 그러며 경기예고 연극영화과에 합격 하였는데 1기 출신이라고 하는군요. 설현은 연습생이 되고 난 뒤 경기예술고등학교 다닐 때 학교에서 얼굴 보기가 힘들었다고 하는데 밤 늦은 시간까지 춤과 노래 연습을 하느라 학교에서는 자기 바빴고 학교 수업 역시 다 듣고 간 적이 드물고 출석일 수 또한 위태로울 정도였다고 하네요. 다행이 예고라 설현의 연예인 연습생 생활을 후원해주었나 보네요.

 

 

설현 단발
설현 레전드
설현 남자친구
설현 몸매

설현은 과거 SK텔레콤 광고모델을 하며 엄청난 인기를 얻었죠. 당시 광공에 설현이 맡기에는 다소 부족한 느낌이 있었는데 대리점 외벽에 설현의 등신대 시트지를 붙였는데 전국적으로 엄청난 인기를 얻어 6만장이 넘는 설현의 등신대가 순식간에 동 나는 등 엄청나게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큰 키에 엄청난 몸매로 많은 인기를 얻기도 한 설현인데 아직 가수와 배우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설현 계속해서 좋은 모습으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오늘 설현의 과거 성형 전후 몸매 남자친구 지코 키 나이 등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