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최리 프로필 진품명품 출연사진

 

영화 배우 최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요즘에는 드라마 '날 녹여주오'에서 특별 출연을 했네요. 그리고 영화 '여고괴담 리부트 모교'에서 소연 역도 맡았습니다. 아름다운 비주얼로 과거 진품명품에 나왔다고 해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최리 프로필 진품명품 출연 사진과 현재 인스타그램 사진까지 한번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최리 직업 배우로 2013년 6월 16일 프로그램 'TV쇼 진품명품'에 출연했습니다. 고등학교 시절 교복을 입고 나왔는데 너무 귀엽네요. 그당시는 국립전통예술고등학교 무용과 3학년 때라고 합니다. 방송이 나오고 네티즌들에게 '진품명품 여고생'이라고 불리며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후 연기자가 되고 2018년 영화 '그것만이 내 세상'에서 여고생 변수정 역을 잘 소화하며 얼굴을 더욱 알렸네요. 안적적인 연기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최리 프로필 본명 최리, 1995년 6월 29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27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경상남도 거창군이며 키 164cm, 몸무게 47kg입니다. 그리고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어머니가 있습니다. 학력 사항은 중앙대학교 무용학과입니다. 소속사 UL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6년 영화 영화 '귀향'이라고 하네요.

 

 

배우 최리의 과거 고등학교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모습입니다. 당연히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지금도 훈훈한 동안 얼굴과 완벽한 각선미, 날씬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훈녀다운 일상 모습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배우 최리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네요. 그리고 드라마, 영화 출연작도 알아봤는데요. 영화는 배심원들, 순이, 전학생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날 녹여주오, 첫 사람은 처음이라서, 이라와 안아줘, 으라차차 와이키키, 마녀의 법정, 도깨비 등이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오늘은 탤런트 최리가 과거 진품명품에 출연한 사진을 찾아봤으며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