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상혁 송다예 프로필 리즈 과거이야기

김상혁의 소속그룹 클릭비가 완전체로 복귀를 한다는 소식입니다. 이번주 방송하는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 에 클릭비가 출연을 한다고 하는군요. 오늘은 김상혁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김상혁 프로필 집안 나이 송다예 과거 성형 몸매 결혼 자녀 인스타그램 키 등 다양한 정보들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두근~~

 

김상혁

 

먼저 김상혁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상혁은 1983년 5월 7일생으로 올해 나이 37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강동구 출생이며 김상혁 키 180cm 혈액형 B형입니다. 학력사항으로는 경기대학교 전자디지털음악전공 - 경희사이버대학교 글로벌경영학과 졸업입니다. 김상혁 집안 가족으로는 어머니와 형이 있으며 아내 송다예가 있습니다. 아버지는 1993년에 돌아가셨다고 하네요. 김상혁은 1999년 클릭비 1집 앨범으로 데뷔 하였으며 종교는 천주교 입니다.

 

 

김상혁 과거사진

김상혁 리즈

김상혁은 과거 어눌한 말투와 어설픈 이미지의 호감형으로 큰 인기를 끌었죠. 클릭비 활동 외에도 예능에서 맹활약하며 인지도를 많이 쌓았는데 현재의 김종민 같은 캐릭터 였습니다. 김상혁의 과거 사진을 보면 상당히 잘생긴 외모를 볼 수 있으며 어린시절부터 여학생들을 울릴 정도로 많은 인기를 얻었습니다. 하지만 음주운전 사건으로 이런 좋은 이미지와 인기를 한번에 날려버리고 방송 활동을 중단한 체 자숙의 시간을 매우 오랜 시간을 가지게 되었죠.

 

 

김상혁 가게

김상혁 결혼

김상혁은 사건이후 오랜 시간 자숙시간을 겪은 뒤 예능을 통해 종종 모습을 보였지만 처음에는 음주사건 때문에 방송 활동이 이어가지 못했다가 2015년 엠넷 '너의 목소리가 보여' 에 패널로 출연하며 김상혁의 사건이후 10년이라는 시간이 지난 뒤 방송에서 더이상 악플이 덜 달리는 상황이 되기도 하였습니다. 워낙 다른 연예인들이 사고를 친 뒤 1년이나 자숙 시간을 가지고 방송에 출연하는 거에 비해 김상혁은 10년이라는 시간이 흐르니 오히려 용서해줘라 라는 이야기 까지 나오기도 하였네요. 김상혁은 올해 결혼식을 올렸죠. 김상혁의 아내는 송다예로 과거 인터넷 얼짱으로 유명했으며 현재 인터넷 쇼핑몰 CEO 로 있는데 4년 전 야구선수 차우찬과 혼인신고를 한 뒤 시즌 후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었으나 직전 파혼을 하였죠. 법적으로는 부부여서 이번 김상혁과의 결혼은 재혼 이라고 하네요.

 

 

송다예 성형전

김상혁 송다예 나이차이

김상혁은 방송 활동을 하면서 그 사이 클릭비 멤버인 우연석과 함께 강남에서 바를 운영하였는데 낮에는 레스토랑으로 운영 되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이후 2019년 부터는 안산에서 '불란서찐빵' 이라는 찐빵집을 운영하고 있다고 하네요. 김상혁과 송다예 나이차이는 6살 연하라고 하며 아직 자녀 관련 소식은 전해지지 않았습니다. 앞으로는 좋은 모습으로 방송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김상혁이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오늘 김상혁의 가게 집안 결혼 송다예 과거 몸매 키 나이차이 등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