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문희경 프로필 리즈 남편 딸 근황 키

문희경이 JTBC '한끼 줍쇼'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문희경은 영화 '어멍' 에 주연배우로 출연하였고 공연 '레베카' 에도 출연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오늘은 배우 문희경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문희경 프로필 리즈 과거 몸매 남편 직업 딸 나이 등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

 

문희경

문희경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문희경은 1965년 12월 22일생으로 올해 나이 55세 입니다. 문희경 고향은 제주도 서귀포시 출생이며 키 체중 혈액형 정보는 없습니다. 문희경 가족으로는 남편 심감독과 딸이 한 명 있다고 하며 학력으로는 서귀포여자고등학교 - 숙명여자대학교 불어불문학과 졸업입니다. 문희경은 1987년 MBC '강변가요제' 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FN 엔터테인먼트라고 하네요.

 

 

문희경 과거사진

문희경 성형전

문희경은 배우가 되기 전 1987년 강변가요제에 참가하였고 대상을 따면서 유망주로 주목을 받은 가수 출신입니다. 강변가요제에서 금상 이상을 수상하면 가수로 성공을 보장하던 시대였고 문희경은 가수 생활로 연예계에 입문하였고 1990년 중반까지 전문 발라드 가수로 2장의정규 앨범을 내고 1993 대전엑스포 앨범에도 참여하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가수로서 한계를 느끼자 배우로 전업을 시도하였고 그 이후 뮤지컬과 영화를 넘나들면서 배우로 확실히 자리를 잡게 되었습니다. 

 

 

문희경 몸매

문희경 남편

문희경의 남편 심감독은 직업은 연출가라고 하는데 뮤지컬쪽에서는 나름 이름이 알려져 있다고 합니다. 성만 심 씨라는 것만 알려진 것으로 보입니다. 그런 문희경과 남편 사이에는 딸이 한 명 있는데 문희경은 이 딸을 아주 아낀다고 합니다. 문희경의 딸의 이름은 심지희로 이번에 수능을 보기도 하였다고 하네요. 문희경은 남편과 결혼을 언제 하였는지도 공개 되지 않았습니다. 문희경은 촬영이 없을 때 딸과 함께 맛있는 것도 먹으러 가고 영화도 보는 등 친구같은 관계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문희경과 딸의 몇년 전에 방송을 통해 모습을 공개하기도 하였습니다.

 

 

문희경 딸

문희경 이혼

상당히 귀여운 외모의 문희경 딸 외모이죠. 문희경은 배우의 직업으로 촬영한다고 가정에 소홀함이 안타깝게 여기고 있는데 다행이 문희경의 가족들이 적극 후원해 준다고 합니다. 문희경의 남편과 딸은 바라는 거 없이 배우로 인정을 해준다고 합니다. 정말 문희경이 아직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는 것은 가족의 힘과 도움이 있기 때문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문희경이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오늘 문희경의 과거와 남편 직업 나이 딸 사진 몸매 노래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요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