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가인 프로필 주지훈 결별이유 근황

1오늘의 정보1 2019. 10. 25. 09:30

가인 프로필 주지훈 결별이유 근황

브아걸의 가인은 JTBC 예능 '아는 형님' 에 출연한다고 하네요. 가인이 소속된 브라운 아이드 걸스는 4년만에 새로운 음반으로 복귀한다고 합니다. 오늘은 가인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가인 프로필 과거 성형외과 몸매 주지훈 결혼 과거 키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두근~~

 

가인

가인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겠습니다. 본명은 손가인 이며 1987년 9월 20일생으로 올해 가인 나이 36살 입니다. 가인 키 159cm 체중 46kg 혈액형 B형이며 고향은 서울특별시 강서구 출생이라고 하네요. 가인 학력사항으로는 덕원여자고등학교 졸업이며 2006년 브라운 아이드 걸스 1집 앨범으로 데뷔 하였습니다. 가인 소속사는 미스틱스토리 이며 종교는 없다고 하네요.

 

 

가인 과거사진

가인 성형전

가인의 과거 사진들을 보면 느낌이 약간 다른가 했지만 생얼의 가인 얼굴과 비교해 보면 거의 똑같은 얼굴임을 알 수 있습니다. 가인 성형전 이라는 연관검색어가 있기는 하지만 딱히 성형 수술을 한지는 잘 모르겠지만 가인의 코는 약간 느낌이 다르기는 하는군요. 가인은 과거 2005년 엠넷에서 주최한 공개 오디션 프로그램 '배틀신화' 에 참가했다가 1차 탈락을 했는데 탈락 후 화장실에서 벽을 치며 울고 있는 모습이 우연하게 지나가던 작곡가의 눈에 띄어 지금의 브라운 아이드 걸스가 된 비하인드 스토리가 있다고 합니다.

 

 

가인 주지훈 결혼

가인 주지훈 결별

브라운 아이드 걸스 멤버로 큰 인기를 얻은 가인은 2014년 배우 주지훈과 연애를 인정하였죠. 당시 조권은 예능 '우결' 에서 조권과 가상 부부로 지내고 있었는데 주지훈과 뮤직비디오에 출연을 함께 하며 가까워지며 사귀기 시작 하였다고 합니다. 가인과 주지훈은 원래 8년 째 친구로 지내고 있다가 사귀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배우와 가수로 오랜 기간 열애를 이어가다가 2017년 7월 7일 가인과 주지훈은 3년 간의 열애를 끝으로 결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가인 인스타그램

가인 성형

가인은 과거 '우리 결혼했어요' 에 출연 했을 당시 가벼운 운동도 하지 못해 빌빌 대는 모습을 보여주었는데 저질 체력을 가지고 있지만 항상 마른 몸에 균형 있는 몸매를 유지 하고 있는 게 신기하다 했는데 나름 운동을 하며 몸매 관리를 하고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가인의 몸매를 노출 하는 사진과 화보집도 많으며 노출에 거부감을 느끼지는 않아 보이네요.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방송 활동을 보여주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오늘 가인의 과거 성형전 몸매 운동 주지훈 결별 키 나이 등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