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혜영 션 프로필 나이 리즈 러브스토리 자녀

배우 정혜영은 새롭게 시작하는 KBS2 예능 '편스토랑'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그동안 예능에서는 보기가 쉽지 않았었는데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오늘은 배우 정혜영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정혜영 프로필 과거 성형전 몸매 나이 딸 등 다양한 정보들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두근~~

 

정혜영

정혜영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겠습니다. 정혜영은 1973년 12월 14일생으로 올해 나이 50세 입니다. 정혜영 키 164cm 체중 43kg 혈액형 AB형 이며 고향은 서울특별시 중랑구 출생입니다. 정혜영 학력사항으로는 중화고등학교 - 서울예술대학 광고창작과 졸업이며 가족 집안으로는 남편 션 과 딸 노하음 아들 노하랑 노하율 막내 딸 노하엘 이 있습니다. 정혜영은 1993년 SBS 3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 하였으며 종교는 개신교라고 합니다.

 

 

정혜영 과거사진
정혜영 성형전

정혜영은 과거 신인 시절 공채로써 SBS 드라마에서 처음 얼굴을 알리기 시작하며 소녀적인 스타일과 여성스러운 타입을 보여주었고 광고에도 출연하며 얼굴을 알리기 시작 하였습니다. 정혜영의 과거사진들을 보면 지금과 큰 변화가 없죠. 정혜영 성형전이라는 연관검색어가 있지만 사실 전혀 성형을 한 얼굴이라고 느껴 지지가 않습니다. 정말 예쁜 정혜영이네요.

 

 

정혜영 션
정혜영 기부

정혜영은 양현석과의 인연으로 션과 2000년 12월 처음 만났다고 합니다. 션은 정혜영을 보자마자 첫눈에 반했고 두 번째 만남에 결혼을 결심하고 사귀자고 하자 정혜영은 션이 더 싫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션은 거절당한 이후에도 계속해서 전화했고 결국 교제에 성공했다고 하네요. 션은 당시 지누션 3집이 나오기 직전이었는데 정혜영은 연예인과 만날 마음이 없다고 하자 연예계를 은퇴하고 만날 생각까지 하였다고 합니다. 결국 정혜영 션 부부는 2004년 10월 8일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정혜영 딸
정혜영 몸매

정혜영과 션 사이에 자녀로 2남 2녀가 있습니다. 첫째 딸 2006년생 노하음 2007년생 아들 노하랑 2009년생 아들 노하율 2011년생 막내 딸 노하엘 이 있습니다. 그런데 션과 정혜영 부부에게는 이 4명의 자녀 뿐 아니라 전세계에 무려 800명의 아이들이 있습니다. 입양은 하지 않았지만 봉사와 기부 활동으로 전세계에 자녀를 두게 되었다고 하네요. 정말 아름다운 부부라 부럽고 멋진데요 앞으로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는 정혜영 션이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오늘 정혜영 과거 성형전 몸매 션 러브스토리 나이 자녀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