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원일 프로필 과거 결혼 부인 자녀 키

셰프 이원일이 스카이 드라마 채널 '우리집에 왜 왔니' 와 SBS '미운우리새끼'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그동안 셰프 이원일은 예능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기도 하였는데요 오늘은 이원일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할텐데 이원일 프로필 과거사진 나이 결혼 부인 자녀 고향 학력 키 등 다양한 정보들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이원일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볼까요? 셰프 이원일은 1979년 12월 12일생으로 올해 나이 44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며 이원일 키 173cm 혈액형 O형이라고 하네요. 학력사항으로는 필리핀대학교 호텔외식경영학과 학사 졸업이며 아직 결혼은 하지 않은 미혼 입니다. 그리고 이원일의 인스타그램 주소는https://www.instagram.com/wonillee/라고 하네요.

 

이원일

이원일은 과거 필리핀에서 요리를 공부했으며 에드워드 권 의 아래서 셰프로 공부했었다고 합니다. 이원일은 에드워드권을 스승으로서 존경한다고 하네요. 다양한 한국 요리 과정을 수료한 뒤 한식당을 운영하다가 지금은 이대앞에서 베이커리 운영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원일 과거

이원일 결혼

이원일 과거 사진들을 보면 지금 모습과는 약간 다른 날카로운 모습이 인상적이네요. 살이 빠진 상태라 지금 처럼 인상 좋은 얼굴 느낌은 아니고 약간 차가운 느낌이 있긴 합니다. 이원일은 과거 요리사로써는 조금 독특한 이력을 가지고 있기도 하는데 컴퓨터 공학을 공부했었으며 25살 나이에 요리 공부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이원일이 어릴 적 부터 어머니가 식당을 운영했고 외할머니의 요리 솜씨가 좋아 이원일 대학 3학년 때 부모님 몰래 전과하였고 필리핀에서 호텔 외식 경영학을 전공한 뒤 귀국하여서는 한식을 열심히 공부 하였다고 하는군요.

 

 

이원일 결혼

이원일 여자친구

이원일이 필리핀에서 대학을 나온 계기는 과거 군대 가기 전에 꼭 해보고 싶었던 동남아 여행을 하던 중 필리핀에 그대로 눌러 앉게 되어 약 한 달 반 정도 토플 과외를 받고 필리핀대학교에 합격했다고 합니다. 이원일은 어머니의 영향으로 학창 시절 수학을 좋아했고 잘 하는 편이었는데 학비를 벌기 위해 필리핀 거주 한인 학생들을 상대로 수학 과외를 하며 돈을 벌었다고 합니다. 당시 필리핀 마닐라에서는 제법 유명한 과외 선생님이었다고 하는군요.

 

 

이원일 나이

이원일 식당

이원일은 아직 결혼 하지 않은 미혼인데 연예계에서도 발이 상당히 넓다고 하는군요. 예전에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이휘재 아내 문정원과도 친구 사이라고 하며 방송에 출연한 적도 있었죠. 앞으로 좋은 연인을 만나 결혼식 소식도 기대해 보겠습니다. 오늘 셰프 이원일 과거 사진 결혼 학력 필리핀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요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