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델 이채은 프로필 나이 성형전 몸매

모델 이채은은 예능 리얼리티 프로그램 '연애의 맛'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배우 오창석의 소개팅녀가 바로 모델 이채은이에요. 아름다운 비주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실 것 같아서 모델 이채은의 프로필 과거사진, 성형전, 몸매, 남친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최근 근황 인스타 사진까지 한번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이채은의 직업은 모델로 다양한 패션 쇼핑몰 피팅 모델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예능 '연애의 맛'에서 오창석 이채은 두 사람은 첫눈에 마름이 들어 북악산 드라이브도 했네요. 훈남훈녀로 정말 잘 어울리네요. 오창석 이채은 나이차이 13살 차이라고 합니다. 앞으로 달달한 커플이 될 수 있을지 너무 궁금하네요.

 

이채은 오창석

이채은은 과거 직업 유치원 선생님으로 일했다고 하며 지금은 프리댄스 모델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배우 뺨치는 외모로 다양한 드라마, 영화에서도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벌써부터 레드벨벳 아이린 닮은꼴 모습으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긴머리 헤어스타일을 잘 소화하고 있는데요. 작은 얼굴, 긴 팔다리로 비율도 좋습니다. 아직 신인 모델로 키, 몸무게, 혈액형, 고향, 학력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어요.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릴게요.

 

 

모델 이채은

이채은 키

이채은은 올해 실제 나이 28살입니다. 과거 사진을 찾아보려 했지만 찾을 수가 없네요. 성형 수술은 제가 보기에는 안 한 것 같습니다. 훈훈한 외모와 쭉 뻗은 각선미,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어요. 그래서 움짤, 화보 사진도 인기가 많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평소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이 많이 있네요.

 

 

이채은 나이

이채은 인스타그램

이채은의 성격은 발랄하고 밝은 성격인 것 같습니다. 매력적인 성격으로 오창석의 마음을 잡았네요.당연히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현재 남자친구는 없겠죠.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입니다. 인스타 사진을 보니 가수 '헤이즈'와 함께 찍은 사진이 눈길이 가는데요. 연예인들과 친분도 있을 수도 있겠네요.

 

 

이채은 성형전

이채은 몸매

'연애의 맛 시즌1'에서는 배우 이필모 서수연이 결혼식을 했습니다. 이번 '연애의 맛 시즌2'에서는 이채은 오창석 커플로 이루어질지 너무 기대가 됩니다. 그럼 화보 모델,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약하는 모습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모델 이채은의 과사, 학교, 프로필 등 다양하게 알아봤습니다. 모두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