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임수향 과거사진 성형전

1오늘의 정보1 2018. 10. 14. 20:33

 

배우 임시향이 SBS 예능 프로그램 '미추리 8 -1000 시즌2' 에 출연하며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으로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임수향인데요 오늘 미추리 8 - 1000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네요. 그래서 오늘은 탤런트 임수향 과거사진, 성형전, 몸매, 결혼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께요. 과거 모습은 어땠을지~ 지금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두근~~

 

 

본명 임수향으로 1990년생으로 올해 나이 30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출신이며 키 169CM, 몸무게 49KG, 혈액형 B형이라고 하네요. 학력 사항은 부산에서 중학교까지 졸업하였고 고등학교는 안양예교 연극영화과를 나왔습니다. 그리고 중앙대 연극영화과를 졸업했습니다. 임수향은  소속사 FM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09년 영화 '4교시 추리영역'입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오빠 2명이 있습니다. 종교 무종교이네요. 집안 정보는 찾을 수 가 없었습니다.

 

임수향1

 

임수향 과거 사진들을 보면 지금 모습과는 조금 차이가 느끼긴 합니다. 하지만 어떻게 보면 과거가 더 예뻤다고 생각이 들 수도 있네요. 드라마 '신기생뎐'에서 훈훈한 외모를 자랑했습니다. 그리고 쭉뻗은 각선미, 늘씬한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졸업사진 모습도 보고 싶네요. 그런데 임수향 본인은 스스로 노안이라 생각하였다고 합니다. 그래서 대표적인 노안 여배우라고 하는데요 다른 90년생 배우에 비하면 동안 얼굴은 아니긴 한 것 같아요.. 하지만 성숙한 이미지도 충분히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성형 수술 여부에는 코성형 수술을 재수술 했다고 밝혔으니.. 코수술를 두번 하긴 했나봐요. '인스타그램'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임수향2

 

최근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이라는 웹툰을 드라마화 한 작품에 당당히 주연으로 자리를 차지하고 좋은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죠. 다들 웹툰이 어떤 장르인지 알기 때문에 임수향이 더욱 성형을 한게 아닌지 의심을 많이 하기는 합니다. 약간 강남미인이라는 이미지와 맞아 떨어지는게 있기도 해서 그렇겠죠.. 하지만 과거 모습과 비교를 해 본다면 생각이 달라질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결혼을 안 한 미혼입니다. 드라마에서 차은우, 성훈 등 남자 배우들과 케미가 좋습니다.

 

 

 

임수향3

 

늘 임수향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임수향의 성형은 코 수술은 한 것으로 스스로 인정하였고 나머지 다른 부분에는 잘 모르겠네요.. 각자가 비교해서 판단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화보, 광고 모델, 영화, 움짤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그럼 오늘 임수향의 과사, 성형전후, 집안, 남친 등등 대해 알아보는 유익한 시간 되셨길 바라며 영화배우 임수향씨도 드라마에 이어 예능에서도 볼 수 있게 되어 너무 반갑네요!! 더욱 화이팅 하시길!!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