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최란 프로필 남편 아들 딸

1오늘의 정보1 2020. 8. 22. 20:59

최란 프로필 남편 아들 딸

배우 최란의 근황 소식으로는 프로그램 '스타다큐 마이웨이' 출연한다고 합니다. 트로트 가수 영탁, 이찬원에 반해 트로트 가수로 데뷔를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최근 결혼기념일 36주년 이벤트 사진을 올려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최란의 프로필 아들 딸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젊었을때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상세히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아름다운 딸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최란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최란, 1960년 11월 30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경상북도 김천시이며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남편 이충희, 자녀 쌍둥이 딸 2명, 아들 이준기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중앙대학교 신문방송대학원 석사, 중앙대학 예술대학 연극영화학과, 대구남산여자 중학교, 김천 초등학교이며 소속 대한민국 서울문화 예술협회 이사장입니다. 데뷔 시기는 1979년 동양방송 21공채 탤런트라고 하네요. 그밖에 몸무게, 키, 종교 정보는 없습니다.

 

최란 직업 트로트 가수 겸 배우로 과거 1979년 TBC 미스 춘향을 했다고 합니다. 이후 연기자 데뷔를 했고 드라마 종합병원, 사랑이 꽃피는 나무, 허준 등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줬습니다. 그리고 최근에는 부캐 '홍춘이'로 트로트 가수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신곡 노래 '그럴 줄 알았지' 댄스는 홍영주 안무가가 안무를 만들어 줬으며 남편 이충희는 최란 매니저라고 합니다. 이충희 최란 부부는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로 유명하며 함께 예능 프로그램에도 자주 출연했습니다.

 

최란의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미모가 돋보입니다. 항상 변함없는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지금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사랑스러운 동안 얼굴과 날씬한 몸매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최란은 전 농구 선수, 전 농구감독 이충희와 1984년 6월 10일 결혼식을 올렸으며 아이는 3명이라고 하네요. 쌍둥이 딸 사진을 보니 엄마 아빠를 많이 닮았습니다. 딸은 미국 USC 대학, 산타모니카 대학을 나온 수재라고 하네요. 아들은 어린시절 야구선수 활동을 했으나 부상으로 야구를 그만두었다고 합니다.

 

최란 이충희 부부는 결혼식 당시 스포츠 스타와 연예인 스타 1호 부부였으며 2016년에는 결혼 30주년 뉴마인드 웨딩으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남편 이충희는 부인 최란에 대해 결혼 후 30년동안 매일 13첩 반찬을 차려줬다며 감사하다고 했네요. 이충희 감독은 과거 농구대잔치 통산 4000득점을 최초로 넘기는 농구 스타이며1988년 서울올림픽 국가대표 선수로 출전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1992년에는 농구 은퇴 후 창원 LG, 대만 홍궈 등에서 농구 감독 활동을 했습니다. 최근에는 예능 프로그램 뭉쳐야 찬다 등에 나와 활약을 했네요.

 

최란 작품 출연작이 궁금해서 알아보니 드라마 출연작 올인, 골드미스가 간다, 귀여운 여인, 남자 셋 여자 셋, 깡순이, 내일은 맑음, 동이, 두번째 프로포즈, 마이걸, 맛있는 수다, 망설이지마, 무작정 패밀리, 미남이시네요, 빅, 사랑이 꽃피는 꼐절, 사랑과 결혼, 상도, 에어시티, 여자의 비밀, 의가형제, 연애시대, 야망의 전설, 여자의 비밀, 최강칠우, 괘걸춘향, 행복한 아침, 허준, 101번째 프로포즈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런투유, 령, 미워도 다시한번, 신석기 블루스, 여선생 VS 여제자 등이 있습니다.

 

최란에게는 남모를 가정사가 있다고 합니다. '스타인생극장' 프로그램에서 아들 이준기를 공개했는데요. 막내 아들로 아빠 이충희를 닮아 운동 신경이 좋았다고 합니다. 야구 주니어 국가대표로 야구 대회에서 세계 MVP도 받았으나 리그에서 슬라이딩을 하다가 손을 다쳤다고 했습니다. 치료를 하면서 운동을 그만두게 되었고 느닷없이 충동 조절이 안됐다고 합니다. ADHD 합병으로 나타나는 병으로 병을 낫게 하려고 상담과 치료도 받았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콘서트 등 다양하게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최란에 아들 딸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