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허동원 프로필 결혼 부인 작품활동 키

배우 허동원이 코로나19 바이러스 양성 확진 판정을 받아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인기 영화 '범죄도시'에서 형사 오동균 역과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 악역 김낙호 역으로 제대로 얼굴을 알리게 되었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허동원의 프로필 코 과거 결혼 키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상세히 살펴보겠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멋진 화보 사진까지 보실까요?

 

먼저 영화배우 허동원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허동원, 국적 한국, 1980년 6월 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2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부산광역시이며 키 183cm, 몸무게 68kg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소속사 에이스팩토리로 데뷔 시기는 2007년 연극 '유쾌한 거래'라고 하네요. 경력 사항으로는 극단 웃어 단원입니다. 그리고 학력, 혈액형, 군대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허동원 직업 영화배우로 영화, 드라마에서 안정적인 연기와 다양한 매력으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2017년 영화 '범죄도시'에서 형사 오동균 역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고 하네요. 최근에는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에서 배우 손담비 향미를 괴롭히는 악역 캐릭터와 나와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2020년 8월 20일 배우 '서성종'에게 코로나19 2차 감염이 되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연극 '짬뽕'에서 호흡을 맞췄다고 하는데요. 허동원 지금 질병관리본부에서 이송해 추가적인 재검사를 한다고 합니다.

 

허동원의 풋풋했던 과거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얼굴입니다. 지금도 훈훈한 동안 외모와 큰 키, 긴 팔다리를 자랑하고 있으며 탄탄한 몸매도 돋보이네요.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현재 결혼, 부인, 여자친구 등 정보는 미공개라고 합니다.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릴게요. 그리고 영하 '범죄도시' 출연 당시 셀프 홍보를 위해 1만 건이 넘는 댓글을 달았다고 합니다. 이후에도 영화 악인전, 드라마 저스티스 홍보를 위해 밤잠을 줄이고 댓글달았다고 했습니다.

 

배우 허동원의 작품 출연작이 궁금해서 살펴보니 영화 출연작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히트맨, 나를 찾아줘, 아빠는 예쁘다, 악인전, 늦여름, 죄 많은 소녀, 딥, 까시, 감금의 시간, 열애, 국제시장, 여배우 공작단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더킹 영원의 군주, 저스티즈, 동백꽃 필 무렵, 은주의 방, 시간, 크리미널 마인드, 냄시를 보는 소녀, 앵그리맘, 실종느와르 M, 닥터 프로스트, 나쁜 녀석들, 미생 등에 출연했습니다. 그밖에 연극 짬뽕, 사건발생 1980, 가족입니다, 섬마을 우리들, 유쾌한 거래 등에도 나왔네요.

 

배우 허동원의 차기작 작품은 영화'특송'이라고 합니다. 영화 특송에서는 서원 역을 맡았고 배우 김의성, 송새벽, 박소담, 정현준 등과 호흡을 맞춘다고 하네요. 그리고 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에 출연하고 있는데 코로나19로 인해 촬영 취소를 했다고 합니다. 다행히 허동원 매니저는 음성 판정을 받았다고 하네요. 현재 배우 '김원해'도 검사 결과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신스틸러 명품 배우 허동원의 과거 결혼 아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