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진성 프로필 과거얼굴 나이 아내 가족

트로트 가수 진성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미우새'에서는 아내와 달달한 결혼 생활을 공개했네요. 그리고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 '트로'에 나온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트로트 가수 진성의 프로필 젊었을때 과거얼굴 리즈 시절과 나이 고향 노래 작품활동, 부인 자녀 얼굴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과거 사진과 인스타그램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트로트 가수 진성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진성철, 1966년 8월 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6살이네요. 동안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고향은 전라북도 부안군이며 가족 사항은 아내 용미숙, 어머니, 자녀 아들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부안 고등학교, 부안 중학교, 부안 초등학교이며 종교 불교라고 합니다. 데뷔 시기는 1997년 정규 앨범 '진성'이라고 했습니다. 그밖에 키, 혈액형, 소속사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트로트 가수 진성은 수많은 히트곡이 있습니다. 히트곡 노래를 알아보니 내가 바보야., 안동역에서, 태클을 걸지마, 동전인생, 가지만, 보릿고개 등이 있네요. 특히 노래 '안동역에서'는 2008년에 곡 발표를 했는데 그때는 인기가 없었고 2012년에 큰 사랑을 받았다고 합니다. 노래 '안동역에서'는 작곡가 정경천이 새롭게 편곡을 했고 그 노래로 반지하를 탈출했다고 했습니다. 인생에서 중요한 노래인 것 같네요.

 

트로트 가수 진성은 부인 용미숙과 결혼하여 행복하게 살고 있다고 합니다. 진성 부인 용미숙 혼인신고만 하고 살았으며 2018년 결혼식 웨딩 촬영을 했다고 해요. 남들은 리마인드 결혼식이라고 하는데 진성 용미숙 부부는 처음이라고 했습니다. 부인 용미숙의 얼굴을 방송 프로그램에서 공개를 했는데 아름다운 외모가 돋보입니다. 자녀는 아들 1명이 있다고 합니다.

 

트로트 가수 진성은 2016년 11월 림프종 혈액암 진단을 받고 투병 생활을 했네요. 이후 호전이 되어 여러 방송에 출연하며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예능 '놀면 뭐하니'에서는 가수 유재석의 가수 예명 '유산슬'도 지어주고 많은 도움을 줬네요. 역시 뛰어난 노래 실력과 풍부한 능력을 가진 가수입니다. 앞으로 건강 관리도 잘하여 방송에서 자주 보고 싶습니다.

 

트로트 가수 진성은 지금은 부인 용미숙과 첫 만남은 미팅이었다고 합니다. 미팅에서 보니 별장도 있고 사업도 얼마 전까지 했다고 하여 솔깃했다며 웃음을 줬네요. 그때는 생활이 어려웠다고 합니다. 성공한 후에는 부인 용미숙에게 금 쌍가락지도 했고 얼만 전에는 다이아 3부짜리도 사줬다고 했습니다. 수입 관리는 70%는 부인 용미숙이 하고 30%는 가수 진성이 갖는다고 했네요.

 

트로트 가수 진성의 젊은 시절 사진을 보니 상남자다운 모습이 눈길이 갑니다. 지금도 풍체 좋은 피지컬과 남자다운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을 볼 수 있네요. 그럼 오늘은 트로트 가수 진성의 과거 리즈 시절과 나이, 부인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박군 프로필 키 가정사 아버지

박군 프로필 나이 키 가정사 아버지 트로트 가수 박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새롭게 합류하여 집을 구한다고 하네요. 그전에는 트로트 오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