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로니에 프로필 멤버 과거 근황 인스타

혼성 그룹 마로니에가 예능 프로그램 '슈가맨3' 주인공일지도 모른다는 소식입니다. 과거 마로니에 노래 '칵테일 사랑'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가수라고 하네요. 마로니에는 1기부터 7기까지 있었으며 마로니에 프렌즈, 마로니에 걸즈도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마로니에의 과거 젊었을때 리즈 시절 사진과 최근 근황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과거 리즈 시절 사진부터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그럼 먼저 마로니에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김정은, 1973년 12월 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8살이네요. 학력 사항은 이화여자대학교병설영란여자상업 고등학교, 서울디지털대학교 사회복지학과입니다. 마로니에 멤버 출신으로 솔로 가수 활동도 했네요. 솔로 가수 활동 때 노래도 유명하다고 합니다. 노래 프로포즈, 오렌지 나무, 널 사랑해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또 마로 프로필은 본명 백종우이며 1969년 1월 1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1살이네요. 가족 사항은 부인 파라 김민경이 있으며 소속사 마로니에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데뷔 시기는 1994년 노래 '칵테일의 사랑'이네요. 그리고 아내 파라 김지영은 키 163cm, 몸무게 46kg, 혈액형 B형입니다. 다른 멤버 김민경은 마로니에 탈퇴 후 2000년 혼성 밴드 '줄리엣' 활동도 했네요.

노래 '칵테일 사랑'은 레게 요소가 가미되었으며 원래 녹음한 가수는 신윤미라고 합니다. 신윤미는 3집 녹음과 음반 발매까지 했지만 음악 공부를 위해 해외 유학을 갔다고 해요. 이후 12년만에 첫 고국 콘서트를 열었다고 했습니다. 노래 '칵테일 사랑'은 TV가요20에서 1위를 했으며 가요톱텐에서는 골든컵을 받았다고 합니다.

 

마로니에는 해제가 되었다가 2005년 마로니에 프렌즈'로 재결성되었다고 합니다. '마로니에 프렌즈' 멤버는 마로, 김정은, 김지영이라고 해요. 2010년에는 열림 음악회에서 공연도 했습니다. 또 노래 '칵테일 사랑'을 리메이크를 한 그룹 '마로니에 걸스'는 멤버 마로가 프로듀싱을 했다고 하네요. 마로 백종우는 같은 그룹 멤버 파라 김지영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마로니에의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은 너무 아름다운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지금도 똑같은 아름다운 동안 얼굴과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네요. 아쉽게도 인스타그램은 없습니다. 그럼 오늘은 혼성 그룹 마로니에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